생활 속 여행

부산 광안리 반려견 동반 브런치카페 & 퓨전주점PUB 그랑시(GRANGSEA)&오감쌀롱

추억감광층 2023. 5. 28. 11:33
728x90
반응형

셀프스튜디오에서 수제 제작 앞치마 소품 촬영을 마치고 브런치를 먹을 곳을 찾다가 광안리 해변 앞에 있는 반려견 동반 가능한  그랑시&오감살롱으로 가기로 했습니다.

광안리해변의 삼익비치쪽에 있는 올리브영 3층에 있으며 실내와 루프탑이 절반씩 배치된 실내가 특이한 곳입니다.

주차는 바로 옆 언양불고기부산 지정주차장에 1시간 가능하다고 합니다.

조금 일찍 도착해서 30분 정도 바깥 구경을 하러 돌아다니다가 오픈 시간인 1시 조금 지나서 들어갔습니다.

실내공간은 일반 카페와 주점을 복합한 것 같은 평범한 분위기에 검은색의 인테리어가 특이했습니다.

창가 쪽은 루프탑 공간으로 상부가 오픈되어 있고 창문 밖으로는 광안리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옵니다.

해운대방향과 광안대교, 삼익비치 방향으로 시원한 바다와 백사장의 모습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.

날씨가 더워서인지 썬텐하는 외국인과 패들보트, 스키보트 등을 즐기는 사람들이 제법 많이 있습니다.

금방 오픈한 시간이라 음식이 제대로 나올지 걱정했는데 주문이 가능해서 피자와 스테이크&감자로 만든 음식을 주문했습니다.

반응형

음식이 맛이 있고 가격에 비해 양도 많이 나와서 조금 놀랐습니다.

아침을 안 먹고 1시 넘어서 먹은 음식인데 배가 불러서 결국 감자튀김은 남겼네요.

천천히 콜라와 함께 피자와 스테이크&감자를 먹으면서 바깥 풍경을 감상하였습니다.

루프탑이라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서 실내 있는 것 같지 않아서 좋았습니다.

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고 반려견을 좋아하시고 잘 챙겨주시더라고요.

저녁에도 반려견을 동반 한 손님들이 많이 오신다고 하더군요.

반려견과 함께 여름 바다를 산책하고 맛있는 음식과 커피를 마시며 쉴 수 있는 카페 겸 감성주점이었습니다.끝.

 

728x90
반응형